본문 바로가기

욜로한 일상

씨유(CU)편의점에서 구입한 에스타 샹그리아(Sangria)

편의점에서 세계맥주를 자주 구입하여 먹는데요. 이번에 갔더니 제가 좋아하는 샹그리아를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어 바로 겟!하였답니다.

 

씨유(CU)편의점에서 구입한 샹그리아

 



저는 와인은 그렇게 즐겨하지 않지만 샹그리아와 뱅쇼는 달콤해서 좋아하는데요. 5~6년 전 바르셀로나에서 먹었던 샹그리아와 파리에서 먹었던 뱅쇼의 맛은 잊을 수 없답니다!

그 맛을 찾아 샹그리아와 뱅쇼가 보이면 사먹는데요. 이번에도 맥주를 구입하러 편의점에 가니 새로운 샹그리아를 발견!!

맥주병만한 샹그리아가 편의점 냉장고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

맥주는 다음으로하고 바로 샹그리아를 구입하였습니다. ㅎㅎ



샹그리아는 음식점에서도 먹어보고 마트에서도 여러 종류를 구입해서 마셔봤는데요. 아직까지 샹그리아는 노브랜드에서 수입한 제품이 제일 맛있게 느껴지네요. ^^ 노브랜드에서 수입한 제품은 맛있어서 두 번 구입해서 마셨습니다. ㅎㅎ 이탈리아에서 수입해 들어온 제품인데 저는 그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이 제품은 뭔가 밍숭맹숭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아마 제가 이 샹그리아를 마시기 바로 전에 대형마트에서 구입한 다른 샹그리아를 마셔서 그럴수도 있는데요. 대형마트에서 구입한 샹그리아도 그냥 그랬는데 이건 더 별루?? 였습니다.

 

이 제품은 일주일 전 편의점에서 할인 중이라 1병에 3천원 했던거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네요.

알코올 도수는 7도로 생각보다 높았습니다. 양이 375ml라 혼자 집에서 홀짝홀짝 마시기 좋은 와인입니다. 맥주가 지겨울때 하루쯤은 와인으로 즐겨보세요. 병째로 마셔도 되지만... 와인잔에 마시면 더 맛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