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추천하는 핸드크림 올리브 리얼 모이스처

가을이 왔고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계절이라 반갑지만은 않은 가을과 겨울...

저는 피부가 엄청 건조한 편입니다. :(

말할수도 없이 건조하여 한여름에도 핸드크림과 바디로션은 꼬박꼬박 발라야 하는 나의 피부...또르르...

 

핸드크림을 이것저것 사용해보면서 실패한 적도 많은데요.

저 처럼 악건성을 가지고 있는 피부에 좋은 핸드크림을 추천 드리려합니다.

개인차는 있을 수 있으니 핸드크림 구입하실때 참고만 해주세요.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모이스처

 

 

<사진출처 :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이니스프리 제품의 올리브 리얼 모이스처 핸드크림입니다.

제가 1위로 꼽는 이유는 가격대비 가성비 갑!!

가격은 6,000원이며 한달에 한번 있는 세일기간에 구입하면 50% 할인 금액인 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 거!!

마침 의도하지 않았는데 포스팅을 올리는 오늘은 11월 할인 기간에 속하네요!

저는 이런 날 몇 개 구입하여 쟁겨 놓습니다. ㅋㅋ

이 올리브 리얼 모이스처 핸드크림은 올리브의 풍부한 보습, 영양 성분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핸드케어를 해줍니다. 제 건조한 손에 깊은 보습을 전해주는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오랜 시간 촉촉한 손으로 유지해줍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해서 누구에게는 손이 살짝 미끌미끌하고 기름진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최고의 핸드크림입니다.

 

건조한 날씨 탓에 핸드크림 알아보고 있다며녀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