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퀴즈문제 맞히면 무료로 상품 주는 퀴즈몰

퀴즈문제 맞히면 무료로 상품 주는 퀴즈몰

 

오늘 알게 된 재미있는 퀴즈몰!

혼자 알고있기 아까워 공유합니다. ㅎㅎ

퀴즈를 맞추면 모든 상품이 공짜!

출퇴근할 때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매일 한 번씩 심심풀이로 하면 좋아요~!

 

 

 

매일 1번 씩 무료로 퀴즈를 풀고 원하는 상품을 받을 수 있어요!

난이도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상품은 상이합니다.

저는 난이도를 너무 높은 걸 했는지 10문제 중 3번째에서 탈락! ㅋㅋ

 

현재 오픈 이벤트로

첫 번째 이벤트는 하루 1회 퀴즈 무료 참가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퀴즈몰에 무료 회원가입을 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한 회원들 중 100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퀴즈를 풀기만 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고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고 있어요.

 

 

회원가입도 SNS 계정으로 쉽게 할 수 있어요.

 

퀴즈몰은 다양한 카테고리와 난이도의 퀴즈들로 치매예방에 도움 되는 퀴즈들과 공무원 시험, 각종 자격 시험의 기출문제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퀴즈들이 마련되어 재미와 함께 실생활에 도움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퀴즈 풀고 지식도 쌓고, 상품까지 받고~ 1석 2조!

출근하다 문제 풀고 상품받으면 하루종일 기분이  UP될 거 같네요. ㅋㅋ

 

문제는 예를 들면 아래와 같은게 나와요. (난이도에 따라 상이)

 

 

 

퀴즈몰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루 한 번씩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