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핸드폰가격비교로 갤럭시S8 저렴하게 구입한 후기

얼마전에 휴대폰 가게하는 친구한테 최신스마트폰들의 공시지원금이 대폭 늘어났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사실 휴대폰에 대해 잘 몰라서 친구한테 구입하려고 했는데 요즘 자금 사정이 딸려서 인터넷 최저가를 알아보았습니다.

친구한테는 미안하지만 여기저기 비교를 하여 발품을 좀 팔았네요. 몇일을 헤매던 끝에 드디어 최저가 가격비교를 하여 인터넷으로 구매한 나의 핸드폰~~ㅋㅋ

조건은 정말 좋은 조건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너무 큰 핸드폰은 좋아하지 않아 갤럭시S8를 구입했는데요. 인터넷으로 구입은 처음이라 걱정됐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새상품이고 정품이었습니다. 제가 원래 생각이 많아 쓸데없는 걱정이 많아요. ㅋㅋ

작은 휴대폰만 찾다가 아이폰을 마지막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아이폰은 바꿔도 바꿔도 야간에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 갤럭시로 갈아탔습니다. 처음 스마트폰 나왔을 때 갤럭시 사용해보고 정말 오랜만에 사용하는 삼성폰인데 역시 야간 사진은 삼성인듯!!

여행다니면서 사진기 대용으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폰은 야간에 잘 안나와서 도저히 안되겠어서 넘어왔습니다. 

 



아이폰이 워낙 작긴했지만 그립감도 나쁘지 않고 화면은 시원시원하니 보기 좋아요.

오랜만에 사용해보는 안드로이드 기대됨~~

최신 스마트폰 최대지원금 컨설팅 받아보세요!
최신 스마트폰 최대지원금 컨설팅 받아보세요! 갤럭시노트8 · 갤럭시S8 · V30 · 아이폰8 · 아이폰X 등 최신 스마트폰 구매시 내게 맞는 최대 지원금 받을 수 있도록 컨설팅 받고 최저가로 구매해 보세요. SKT · Olleh KT · LG U+ 통신 3사 가격 비교, 전국 최대 지원금과 스페셜 사은품 증정! [스페셜 사은품] 겨울 맞춤형 특별 사은품 증정 - USB미니 가습기 · 스마트폰 터치 장갑 · 손난로 겸용 보조배터리 · 프리미엄 휴대폰케이스 · 액정보호필름 [구입 절차 안내] 1. 온라인 상담 신청 2. 상담원 해피콜 3. 배송 4. 수령 및 개통 *사은품은 개통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저는 저렴하게 잘 구입해서 이번 여행에서 잘 사용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