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광명 맛집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가봐야할 빵집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가봐야할 빵집

 

경기도 광명시장에 있는 클로렐라 햄버거 빵집입니다.

이 빵집이 유명하다는 말을 들어서 빵을 구입해 봤습니다. 제가 빵을 정말 좋아해요. ^^

이름답게 클로렐라 햄버거가 유명한데 햄버거는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ㅎㅎ 햄버거와 샌드위치 말고도 이것저것 구입하고 싶었지만 이성을 잃으면 안됩니다. ㅎㅎ



 

맛있어 보이나요?

바게뜨로 만든 샌드위치인데 3,500원에 반 자른게 2개나 들어있어요.

이거 아마 카페같은 곳에서 먹으면 반쪽만했을 때 가격일 듯~ ㅋㅋ 그렇다고 맛이 이상한게 아니라 정말 맛있습니다.

하지만 고수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싫어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을 잘 하셔야해요!



여기 클로렐라 햄버거도 2천원인가 2,500원인가 그랬는데 정말 맛있어요! 양배추도 많이 들어가 있고 햄버거 빵은 초록색으로 클로렐라가 들어가 있어요. 가성비 갑!!

사진을 못 찍은 것이 아쉽네요..T_T

 

광명시장 안에는 맛집들이 은근히 있습니다. 칼국수, 냉면, 족발, 떡볶이, 꼬마김밥 등... 광명시장에 들리면 꼭 들려보세요!!

피자빵, 보리빵 등 빵 종류도 다양하게 팔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