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내돈주고 구입한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소이빈 에너지 오일 일주일 사용후기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소이빈 에너지 오일

 

얼굴이 푸석푸석해지는 계절~

푸석푸석하다 못해 정말 논바닥이 갈라지는 느낌입니다. T_T

원래부터 건조한 피부인데 겨울이 오니 일상 생활을 하기 힘들정도로 땡기는 얼굴...

미스트오일을 구입할까 하다가 페이스오일을 구입했어요.

미스트는 이용해 본 적이 있는데 미스트 뿌려도 쩍쩍 갈라지는 느낌이더라고요. 그후부터는 미스트 사용해보지 않았지요. 그래서 이번에 미스트보다는 페이스 오일이 좋겠다 싶어 오일로 구입했어요.

 

시중에 파는 페이스 오일은 브랜드도 많고 종류도 아주 많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쉽게 접하고 가격면에서도 부담가지 않는 이니스프리 매장을 가보았어요. 이스스프리에는 페이스 오일을 물어보니 3가지 종류를 보여주시더라고요.

 

            <사진출처: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첫번째로 녹차성분으로 만든 더 씨드 그린티 오일을 보여주셨지만 그것은 바로 탈락!

제가 이니스프리 제품 중 녹차성분으로 만든 제품 중에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을 처음에 막 나왔을 때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제 피부가 예민해서 그런지 피부가 뒤집어진 적이 있어요. 그래서 그 제품은 바로 배제 시켰죠. ㅋㅋ

 

           <사진 출처 :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두번째로 보여주신  올리브 리얼 에센셜 오일!

이것은 매장에서 보여주셔서 테스트를 손등에 해보았어요. 건조할 때 좋을 거 같긴한데 뭔가 너무 겉도는 느낌?? 제가 이 올리브 리얼 제품은 핸드크림을 엄청 좋아하긴 하는데 페이스 오일로는 좀 아닐 거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얼굴이 건조하긴 하지만 기름도 있는 편이라 얼굴이 더 기름져 보일 거 같은 느낌이 들어 이것도 패스!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한 자연발효 소이빈 에너지 오일!

이것도 매장에서 손등에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 바르자마자 피부에 스며들며 손등이 쫀득쫀득 하더라고요. 쫀득한데도 불구하고 겉에서 도는 느낌이 들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바로 이 자연발효 소이빈 에너지 오일로 겟!!

세일 기간이라 60ml를 30ml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찬스가 있었지만 혹시 또 피부에 안 맞을지 몰라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30ml가 매장에서 28,000원인데 인터넷으로 2만원정도에 구입할 수 있었지요.

매장 언니가 헤어에 발라도 되고 바디에 발라도 된다고 큰 제품을 구입하길 권하셨지만... 사용하고 있는 헤어 에센스도 있고... 바디 로션도 아직 많기에 유횩에 넘어가지 않았답니다. ㅋㅋ

 

에너지 오일을 일주일 사용해 본 결과 확실히 얼굴 땡김은 적어요.

아침 저녁으로 꼬박꼬박 바르고 있는데 아직 트러블이 나지 않은 거 보니 이 제품은 순한 듯 ^^!

얼굴이 너무 땡겨서 일이 제대로 잡히지 않는다면 미스트 보다는 페이스 오일 추천드려요!!